5 Easy Facts About 뉴토끼 시즌2 Described

웹툰과 일본 만화 그리고 웹소설들을 무단으로 업로드하고 있는 세계 최대 규모의 불법 만화 공유 사이트로, 밤토끼, 마루마루를 계승하여 한국 웹툰과 일본 만화의 저작권을 어기면서 업로드하는 사이트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뉴토끼 최신 주소는 지속적으로 콘텐츠를 업데이트하며 사용자들에게 새로운 만화와 웹툰을 발견할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유머게시판은 재밌는 짤이나 잡담이 오가는곳. 트위터 축소판이라 생각하면 편하다.

In the event of any dispute or clarification be sure to Be happy to jot down on the information operator at [email protected]

인기 순위 및 추천: 플랫폼은 종종 인기 순위나 사용자의 이전 활동을 바탕으로 한 추천 목록을 제공하여, 사용자가 새롭고 인기 있는 콘텐츠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합니다.

검색 바 이용: 홈페이지 상단 또는 중앙에 위치한 검색 바를 통해 원하는 웹툰이나 만화의 제목을 입력합니다. 검색어를 입력하면, 플랫폼은 관련 콘텐츠를 자동으로 제안할 수도 있습니다.

타 불법 만화 공유 사이트에서 퍼가는 작품이 상당히 뉴토끼 많으며, 반대로 여기가 타 불법 사이트에서 퍼오기도 한다. 기존 워터마크 위에 본 사이트 워터마크를 씌우기도 한다.

업데이트 뉴토끼 주소 알림: 사용자는 자신이 구독하는 만화의 새로운 에피소드가 업로드될 때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뉴토끼는 허가를 받지 newtoki 않은 업체로, 보통은 불법으로 운영되는 플랫폼으로 간주됩니다. 이에 따라 한국저작권위원회에서는 해당 웹사이트에 대한 계속된 접속 차단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딱히 완결이나 연재중단 된 것이 아니라도 '한달 전'이 찍히기 때문에 작품명의 일부나 전부를 기억하고 일부러 검색하지 않으면 찾을 수 없는 경우가 많아졌다.

나무위키에서도 여러 문서들의 캐릭터 어록, 고유명사 번역 등을 정발이 아닌 이 마나토끼에서 행한 번역에서 자주 인용하고 있다.

게다가 회원정보 관리도 엉망이다. 가입된 회원의 아이디나 비번, 이메일이 없는 아이디나 비번, 이메일이라고 뜨거나 거기에 정작 재가입을 하려고 하면 있는 아이디나 이메일이라고 뜨는 일이 허다하게 발생한다.

언제 바뀔지 모르는 무료웹툰사이트의 도메인은 항상 대피소를 통하여 최근접속주소를 확인하는 뉴토끼 웹툰 것을 추천드리며, 텔레그램 공지채널을 통해 빠른 업데이트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비판이고 뭐고 할 것도 없이, 이 사이트의 존재 자체가 당연하게도 불법이다. 애초에 마루마루, 뉴토끼2 마나토끼와 동일인물이 운영하는 만큼 이전 사이트들과 다를 게 없는 문제점들을 가지고 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